수술후기

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팝성형외과에서 12홀 자연유착+눈썹하거상+미니거상 2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 50대가 되면서 가장 신경 쓰였던 건 처진 눈매와 늘어지는 얼굴선이었어요. 예전에는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이 작아 보이고 인상도 피곤해 보이더라고요ㅠㅠ 특히 사진을 찍으면 팔자주름이 깊어 보이고, 입가 옆으로 불독살이 내려오면서 전체적으로 나이 들어…

채용
글로벌버튼
라인버튼
카카오버튼
  • 간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