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기

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팝성형외과에서 12홀 자연유착+앞트임+윗트임+뒤트임+밑트임 2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 원래 눈이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눈 앞머리와 뒤쪽이 답답한 느낌이 있었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첫인상이 조금 사나워 보인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어요ㅠㅠ 실제로 저는 가만히 있을 뿐인데 화난 것 같다는 말을 듣기도 했고, 사진을 찍으면 생각보다 눈매가 날카롭게 나와서 스트레스였습니다 화장을 해도 눈이 시원하게 …

채용
글로벌버튼
라인버튼
카카오버튼
  • 간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