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팝리프팅센터
바로가기
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셀카후기 전체 내용은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술 전> 원래 눈이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눈 앞머리와 뒤쪽이 답답한 느낌이 있었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첫인상이 조금 사나워 보인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어요ㅠㅠ 실제로 저는 가만히 있을 뿐인데 화난 것 같다는 말을 듣기도 했고, 사진을 찍으면 생각보다 눈매가 날카롭게 나와서 스트레스였습니다 화장을 해도 눈이 시원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