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기

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팝성형외과에서 눈밑지방재배치 5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원래 다크서클이 심한 편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눈밑 지방까지 점점 불룩하게 올라오기 시작했어요ㅠㅠ충분히 자고 나와도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들었고,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특히 사진을 찍으면 눈밑 그림자가 진하게 생겨서 얼굴 전체가 어두워 보였고, 컨실러…

채용
글로벌버튼
라인버튼
카카오버튼
  • 간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