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기

팝성형외과에서 달라진 고객님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팝성형외과에서 12홀 자연유착+앞트임+윗트임+뒤밑트임 4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원래 눈이 답답해 보이는 편이었고, 특히 앞머리와 눈꼬리 부분이 막혀 있는 느낌이 강해서 화장을 해도 눈이 시원하게 커 보이지 않았어요ㅠㅠ아이라인을 길게 빼고 트임 메이크업도 해봤지만 한계가 있었고, 사진을 찍으면 생각보다 눈이 작고 답답하게 나오는 게 늘 아쉬웠습니다그래서 눈매를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확장하고 싶어…

채용
글로벌버튼
라인버튼
카카오버튼
  • 간편상담신청